[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운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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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운영 안내 한전KDN은 전력공급지능화사업, 전력정보효율화사업, 미래성장사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에너지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입니다. 한전KDN은 현재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참가 자격 -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 국민제안 혁신 DESK란? -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한전KDN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혁신 소통 공간 ● 공모 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 시상 내역 - 접수제안 : 음료 기프티콘 제공 [월별] - 채택제안 :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15만원, 장려(3건) 5만원 상금 지급 [반기별] ● 접수 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2) 홈페이지 배너 혹은 팝업창 클릭 ● 유의 사항 - 2023년 우수제안은 홈페이지(회사소개 → 홍보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 요망 - 최종 포상규모 및 인원, 세부사항 등은 심의위원회 심의·의결에 따라 변동 가능 - 우수제안 상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문의 사항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담당자(☎061-931-6797) ※ 세부사항은 포스터 참조 바랍니다. |